소녀전선 1-4E(야간)

요즘 핫하다는 소녀전선.

거창한 공략은 아니고 그냥 이제 막 야간을 시작할 때 참고될겸 스프링필드의 전용 아이템 입수자랑(…).

1. 제대 능력 및 장비




(M14는 1-4E 도는중에 렙업되었고 신경을 안써서-_-a 세번째 장비가 없는상태)

이제 막 야간을 돌기위한 세팅

– 딜이 안되어도 되므로 시야확보를 위해 HG(권총)을 소지하는게 좋음
– AR(돌격소총)은 야시장비를 지니는것이 좋음 (제작하거나 1-1E에서 몇개 주워두면 됨)
– RF(소총)은 철갑탄 필수 (이것또한 제작하거나 1-1E에서 몇개 주워두면 됨)
– 나머지 아이템은 그냥 있는대로 착용

두번째 턴까지는 모든 영상이 다 동일하다. 세번째부터는 적들이 어디에있는지 고민조금 하다보면 대략 어디로 갈지 감을 잡을 수 있다. 첫 제대가 탄약 부족을 겪지않을 가장 확실한 방법은 2턴 돌입할 때 두번째 제대와 교체하여 탄약을 보충하면 된다. 턴은 그렇게 빠듯하지 않지만 아래 영상 중 위쪽에 끼리끼리 모여서 돌아다니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자칫 클리어 못할 수 있어도 그런 경우 지금까지 두번밖에 겪지 못했다.

– 첫번째 영상

– 두번째 영상

– 세번째 영상

– 네번째 영상

– 다섯번째 영상

– 여섯번째 영상

G36하고 스프링필드에 언제부턴가 정들어버렸다(…)

녹화를 시작한지 여섯번째만에 흭득.

실제로는 25번만에 획득했지만 처음엔 뭣도 몰라서 실패도했으므로 대략 20번만에 얻은것같다.

전용템은 보스 전투 S랭크, 전투 승리 S랭크 보상. 이렇게 얻을 기회가 총 두번있다고한다.

하… 얼마나 더 좋아질지는 뭐 그다지 기대는 하지말고 교정까지 해야 그나마 좀 나아지는거같다. 어떤사람은 기대했다가 그대로 코어로 갈았다고한다(…). 정도 들었고-_-a 지금가지고있는것 중 쓸만한 총기이니 써야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