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타이머 v5.3.3.83

마비노기 타이머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합니다. 0.으로 시작 하던 버전을 약간 변경 하였으며 새부적으로 내부 버전을 따로 두어 가장 뒷자리로 두었습니다.

현재 타이머는 시작 하면 아래와 같이 최상단에 위치하는 창으로 시작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기존의 날씨와 메인창은 보기의 하위메뉴에 위치하며 날씨 및 등장표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위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원하는 날짜로 이동하여 이전 또는 다음 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위의 화면은 에린 정보 보기 창이며 아래 화면은 날씨 보기 창의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나머지 새부적인 수정 및 변경 될 사항들은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5.3.3.83버전의 수정사항

  • 메인창 변경
  • 날씨 및 등장표 추가
  • 옵션 창 추가
  • 버전 표기법 변경

만약 프로그램이 실행 되지 않고 오류 메세지가 뜬다면 이곳, 또는 이곳에서 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 하시면 해결됩니다.
마비 타이머 다운로드: MabiTimer_50303.exe
마비 타이머 SVN 주소: http://svn.iruis.net/QMabiTimer
WebSVN 주소: http://svn.iruis.net/listing.php?repname=QMabiTimer&path=%2F&sc=0

이상. 마비노기 타임즈에서 ‘[하프]iiasuraii’로 활동하는 엘프 유저입니다.
이번엔 졸려서 내용을 대강 적었네요 ㄷㄷ 역시나 부족한 기능이라든지 개선사항은 환영입니다. +_+

9 Comments

    썬미

    날씨가 바뀐거 같습니다..기존에 보던 마비노기 날씨사이트하고도 실제 날씨가 다르네요…지금 현재 4시 16분인데 티르에 비가 오는데 맑은 날씨라고 나와있네요. 날씨가 바껴진건지 ^^;;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

      지금 바로 알아볼 수는 없으니 밤 중에 알아보겠습니다. 그 동안에 이 댓글을 보신다면 보기의 에린 정보 창에서 마비와 에린 시간이 맞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만돌

    날씨정보가 패치된 듯 싶습니다.
    아직 제가 아는 마비 날씨 사이트중 패턴이 맞는 곳은 없네요.
    그리고 건의 하고 싶은게 있는데 시간을 컴퓨터 시간이 아니라 인터넷 서버 시간으로 맞추는건 불가능한가요? 해외라 그냥 쓰면 정보가 안맞아서 마비할때만 컴퓨터를 한국시간으로 맞추는데 번거롭더라구요
    그거 말고는 편하게 쓰고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해요

      ☆~

      어제 던바튼에서 날씨가 틀리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ㅎ;;
      날씨 정보를 담고 있던 파일이 변경 된거 같은데… 해당 파일을 어떻게 빼야 하는지 제가 모르기에 원래 배포해주신분께서 변경된 파일을 다시 배포해주셔야 할거같습니다.

      아. 그리고 표준시간대… 현재 웹서버와 개인 PC와의 시간 차이로 에린 시간을 계산 하는데 표준시간대도 함깨 참조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_+

    ougon

    정해진 알바 시간 말고 기타 시간을 직접 설정해서
    알람기능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에… 생각만 하고 있던 부분인데… 지금 일이 끝나면 한번 해보겠습니다 orz

    아이고

    음.. 지금도 개발 하실지는 모르지만..

    정령 타이머를 추가 해주실 수 있다면.. 부탁드릴게요

    보기탭에 정령 타이머를 하나 더 만들어서 체크를 하게되면

    원하는 위치에서 (보기탭 옆의 부분이라던지)

    5분이 점점 줄어드는식으로 반복을 하고..

    10초나 5초정도 쯤에 효과음을 나게 할 수 있다면 하구!!

    리셋버튼도 만들어서 채널이동이나 로그인 했을때 다시 5분 부터 시작하도록

    만들어 주실 수 있으신가요…?

    타이머

    타이머의 시간이 맞지 않습니다.

    마탐과의 시간도 맞지 않구요.

    혹 수정 가능하신지요

    사실 마탐 시간도 게임시간보다 약 4분 정도 빠르긴 하지만요.. 에린시간..

      iruis

      죄송하지만 마비 이미 접기도하였고 수년전에 에린의 문게이트, 날씨등의 난수발생이 바뀌어 바른 정보를 재공하지 못하여 개발을 중단한 프로그램입니다 ㅠㅠ 마비노기 타임즈에서 아직 정보를 재공한다면 그걸 사용하는게 더 좋을것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